리뷰,후기/앱 리뷰

비트 - 360만곡 무료 뮤직앱 Beat 업데이트 후 리뷰

블박 2015. 1. 31. 23:24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블박입니다 :)
이번에는 앱 리뷰를 하려고하는데요
그건 바로 비트 앱입니다.
지금까지 이 앱을 사용하면서 밀크와 너무 다르다는 느낌이 있었으며 너무 편했었습니다 ㅎㅎ 그래서 리뷰 바로 출발하겠습니다 ~
앱을 다운로드 하시면 바로 저렇게 아이콘이 바뀐 모습으로 앱을 볼수있습니다. (확실히 예뻐졌죠)

비트를 실행하면 아이콘이 뜨는데 저번 업데이트와 다르게 아주 조금씩 UI가 바뀌었습니다. 너무 이쁜거같아요 ㅎㅎ(옛날은 심플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습니다. 아마 구글의 힘...?이겠죠 ㅎㅎ)

자 실행을 하시면 이런 모양으로 나옵니다. 저기 하늘색으로 칠해놓은 프로필 사진이 나오죠.아직까지는 업데이트 사항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아주 살짝 바뀌었죠 바로 별채널로 듣기 옆에 아이콘!! 이건 앱과 같은색 주황색을 사용중인것이죠.

역시 또한 색깔이 바뀐곳은 시작키입니다.위 사진과 색깔이 같죠... 달라진건 이것뿐 같으나 이 조금의 변화가 많이 비트를 예뻐지게 만든거 같습니다.
에초에 저는 업데이트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작성...하면 안되죠...(쿨럭)
일단 이 앱은 밀크와 다르게 검색이 가능하며 노래들이 많습니다. 또한 제목과 같이 무료고요.하지만 중간에 홍보같은 내용이 나오기도 하나 이 정도여도 만족입니다.
밀크는 삼성기기가 한계이지만 이건 대부분의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죠. 이퀄라이져 조정과 LTE환경에서는 1MB를 사용하며(저품질) 쾌적한 WIFI 환경에서는 5MB를 사용합니다.(고품질) 그래서 더욱더 추천하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