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기기 리뷰

Pantech_Sky(Vega) Mirach A(미라크a,IM-A740S) 스펙 및 리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 안녕하세요 BLACKBOX 입니다 :)


요즘따라 글 못올리고있었는데 워낙 폰 많이 바꾸고 고등학생이 되면서 복잡해 많이 접속을 못했던거같네요..


지금까지의 사생활은 집어치우고!!


오늘은 미라크a를 들고왔는데요.. <<들고오기는 무슨! 옵지님을 사자마자 저세상으로 보내버려 어쩔수없이 미라크a를 쓰고있는 중이네요 ㅜㅜ..


한 2년전에 쓰다가 서랍안에 넣어뒀다가 꺼냈더니 먼지가;;


좀 상태가 안좋아도 괜찮을 겁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베가 전 스카이 에서 미라크의 후속제품으로 낸 Mirach A 는 2011년 5월쯤에 출시된 모델이였죠


통신사는 KT와 SKT 두개만 출시를 했었고요


SKT 모델은 IM-A740S


KT 모델은 IM-A750K 입니다.


자 이제 바로 스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미라크 A 는 미라크 의 후속제품으로 보급형으로 출시된 sky의 기기입니다.


cpu는 퀄컴사의 MSM7227T 800Mhz


Ram은 512MB 입니다 (아마 DDR1일거같고요)


OS는 2.3.3 진저브레드를 출시로 끝이 났습니다.


디스플레이는 3.5인치 HVGA 이고요


해상도가 320x480...


그리고 가장 자랑스럽게 냈었던건 무게입니다


제가 쓰는건 SKT라 일단 무게를 제봤는데 100g정도 나오네요??(아마 정확하게 하면 99.9g일겁니다)


뭐 KT는 모르니까 넘기시고!!


컬러는 3개가 출시되었는데 화이트 하고 블랙 라임,브라운 골드로 구분이 되어있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SKT의 블랙 라임입니다 :)


뭐 대충 이렇게 되어있으니 바로 기기리뷰로 갑니다 ㅋ



자 핸드폰 자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혹시 몰라 이사진으로 올려보네요 ㅎㅎ(상태가 심상치않아요!)

자 위에도 이렇게 이루어져 있고요

탈찰식 입니다 :)

자 손가락에 색칠한건 무시하시고요 위에 정확하게 사진찍어올립니다 ㅋ

자 아래쪽도요!

이제 바로 내부 입니다 이렇게 홀드가 되어있죠(설정변경으로 다른걸로도 바꿀수있습니다) 이홀드 자체는 대부분의 스카이(베가)기종에서 사용된 거죠 아마 GB~ICS정도 까지 쓴거같네요

자 홈입니다 아이콘이 아기자기 합니다 ㅋㅋ(요것도 테마 설정이란게 있더군요!)

자 상단바 내린다음입니다. 좀 괜찮은 느낌이..??

자 이제 설정진입해봅시다 일단 메뉴키! 누르시면 설정나옵니다.

자 정말 맘에 안드는게 이거같네요; 매일 볼때마다 적응이 안됩니다 구지 이렇게 나눠놓은 이유가...

자 android버전은 2.3.3 진저브레드 이고요 커널이 하하하하하하ㅏㅎ하하ㅏ하하하


그리고 마지막으로 인증을 위해 작업관리자를 들어가보았습니다.


확실히 옛날폰이라 CPU 점유율이 자꾸 100% 왔다갔다 하더군요;;

Ram 자체도 잘되어있는데 하....



뭐 이렇게 해서 리뷰가 끝났네요


새로운폰 들어오거나 사자마자 바로 리뷰 하겠습니다~


이다음 리뷰는 아이리버의 B30 기기를 리뷰해보겠습니다.(이건 안드로이드 기기가 아닌 그냥 mp4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