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iantic/Pokemon Go

현 상황으로 국내 포켓몬 Go 뉴스 소식들은 대부분 안보시는게 좋습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단 1차적으로 루머들이 너무 많습니다. 그럴듯히 생긴 루머들은 더욱더 사람들을 헷갈리게 만듭니다.

또한 국내 기레기들의 능력은 인그레스라는 게임을 출시되지 않은 게임으로 만들기도 하였으며, Fake GPS FOR Pokemon GO 라는 앱들도 많이 널려다니는 게 보입니다. (당연히 게임 밴사유에 포함되는 앱입니다.)



그리고 말도안되는 조작으로 보이는 메일입니다.

원래 나이안틱에서 매크로 매일을 보낼때, 첫줄은 뛰고 내용을 쓰며, 내용상 오타도 보입니다.(beyong~ 비용~) 고로 말도 안되는 루머들로 보이며, 정부 사정 봐주지는 않습니다. 지도는 안보이는데로 플레이 할뿐이죠. 지도 안보이는 상태 그대로는 정부에 아무런 영향도 끼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인그레스를 해보면서 느낀거지만 나이안틱은 고객대응을 제대로 하지 않는 회사이며, 정신적으로 피해를 봐도 보상해 주지 않습니다. 고객대응을 한다해도 회사정책을 알려주지도 않는 친절한 회사도 아니지요. 너무 믿다보면 도리어 후회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너무 기대하시지는 마세요.

정확한 정보는 이번주 토요일 Anomaly 행사 이후에 발표될것으로 보이니 그때까지 정확한 정보가 아닌 글들은 읽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

+ 추가로 FAKE GPS 관련 앱들로 떠벌떠벌 하는 어떤 쓰레기 같은 카페들도 보이네요. 심지어 카페 매니저라는 분이 저런 행동을 하다니.. 이해되지가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