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커스텀 자료 리뷰

[갤럭시s2] 파운드롬(CM10.2) 리뷰/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파운드롬 스크린샷 

파운드롬(CM10.2) 리뷰/후기 

 


- 롬 정보
(CM10.2) Pound ROM (9/6) 기준
CM10.2(젤리빈 4.3) 의 쿠킹롬입니다.
저는 안정성이 높은 Unofficial 버전을 올렸습니다.

- 기능 및 편리함
Halo 기능.. CM의 기본기능..등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네요.
기능은 충분한 편입니다.

- 성능 및 안정성
끝내줍니다...ㄷ 
4.3의 개선된 프로젝트 버터와 CM10.2 의 성능 설정, 트윅 등등..
순정에 비해서 상당히 빠릅니다..
스크롤도 부드럽구요.
게임도 순정보다는 잘돌아갑니다. (마인크래프트 PE 의 프레임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 버그
SKT MMS 빼고는 버그 없습니다.(핸드센트란 앱을 이용하면 된다 합니다.)

- 디자인

디자인이란게 각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지만..

제가 생각하기로는 상당히 괜찮습니다..

AOSP 기본 그대로의 디자인입니다.

4.3의 잠금화면은.. 진짜 좋더군요.

cLOCK 라는 시계위젯 앱도 좋구요..

디자인은 점수 안매기겠습니다.. 

사람마다 다르니까요...ㅎ

 

- 전체적인 총평

제가 올린 갤럭시s2 첫 롬입니다.

첫 갤투 롬인만큼 기대치도 높았는데요...

뭔가.. 그 기대치를 넘어선 것 같네요...ㄷㄷ..

성능도 괜찮고... UI도 맘에 들고.. 기능도 맘에 드네요..ㅎ

실사에도 당연히 무리가 없구요...

이 롬에 정착할 거 같네요...ㅋㅋ

너무 좋습니다..ㅋ



좋은 롬 만들어주신 파운드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