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폰 일상

[게임] 아스팔트8 : 에어본 1.3.0 만리장성 업데이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부터 예고하던 아스팔트8 : 에어본의 만리장성 업데이트과 완료되었습니다..!!

오늘 쯤이면 거의 모든 사용자분들이 업데이트를 받으셨다고 생각됩니다..ㅎㅎ


업데이트 영상 : http://www.youtube.com/watch?v=ThxVAjuVvyY&list=PLRkL_lsadcJgoA1OPUo4bDe-BsOKY8dMj

*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내용은..

- 새로운 트랙 6개

- 새로운 차량 4대 (아직 토너먼트가 뜨지 않았습니다.)

- 엄청난 UI의 변화

- 퀵 싱글 플레이에 역방향 맵 추가

- 차량, 맵 추가로 커리어 추가 (최대 스타 증가)

- 새로운 멀티 시스템 (고수분들은 자신의 차량보다 더 좋은 차량과 대결하게 됩니다.)


하나하나 살펴보겠습니다.


* 새로운 트랙 6개

- 웨스트민스터 다리

- 런던아이

- 만리장성

- 용의 보금자리

- 사원 트랙

위의 트랙들이 추가되었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중국 만리장성의 트랙들은 아주 잘 만들어진것 같네요..ㅎ

아스팔트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맵이 추가되었네요..ㅎ

아래 스샷들은 만리장성 맵입니다..ㅎ





* 새로운 차량 4대

- Ferrari Testarossa

- Ford F-150

- SRT 2013 Dodge Challenger SRT8

- McLaren P1


* 엄청난 UI의 변화

훨씬 더 깔끔한 UI를 보여줍니다..ㅎ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네요..ㅎ

(위 스크린샷은 최하급 옵션에서 찍었습니다..ㅠㅠ)


* 퀵 싱글 플레이에 역방향 맵 추가

말그대로 퀵 싱글 플레이에 역방향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 차량, 맵 추가로 커리어 추가 (최대 스타 증가)

토너먼트로 새 차량들이 추가되고.. 맵도 추가되면서

각 시즌별 3~6개의 커리어가 새로 생겼습니다.

모두 중국 만리장성을 테마로 한 트렉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새로운 멀티 시스템 (고수분들은 자신의 차량보다 더 좋은 차량과 대결하게 됩니다.)

초보분들껜 아주 괜찮은 시스템인거 같긴 한데..

저같은 그렇게 못하지도 않고, 잘하지도 않는 분들께는 그렇게 좋은 시스템은 아닌것 같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