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폰 일상

[일상]핸드폰 배터리 거치대를 분리해봅시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즘 시험기간인데 심심해서 오늘 뜯어보네요 ㅎㅎ

자 핸드폰 배터리 거치대 많이 봐봤었죠?? 근데 내부 회로를 이용해 충전을 할수가있으나 알려지지않은상태입니다 :)

그래서 제가 한번 알려드립니다 ㅋㅋ

자 이친구가 메인 사진으로 분리후입니다 :)

자 일단 스티커를 때줍시다

스티커를 땐이유는 몇몇의 배터리 거치대안에는 스티커 안에 나사들이 있습니다.

자 이건 갤럭시pop 전용입닏.(뜯을생각은 없어요 새거거든요)

자 일단 뒤판을 봐본결과 없습니다. Fail...흐억

과연 그러면 나사는 어디있을까요?

일단 잼밴드 배터리 거치대로 해보겠습니다 :)

으갹;; 이런 잘안보이네요 어쨋든 저기 보시면 뽈록 튀어나온부분 4군대가 있는데 그쪽을 뜯어줍시다(그냥 손톱으로 뽞뽞뜯어요!)

자 그러면 으악;! 잘못찍혔습니다.

자 요렇게 나사가 박혀있죠

자 일단 이렇게 다 떼신후


그다음 드라이버로 열어줍시다.

그러기전 이놈은 왜 찍은건지 저도 몰라요 하핳..

자 그냥 무시해주고 나사를 다푼다음 이걸 뜯어줍시다. 그러면 회로가 나오죠 회로는 겨우 한개입니다.

이걸 요렇게 뜯으시면 성공!!

이제 이걸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건데 다음에 알려드리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