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기기 리뷰

KTTech_S330-TAKE FIT(테이크 핏)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BLACKBOX입니다 :)


오늘은 테이크 핏을 들고와봤는데요 테이크 폰보기가 힘들어 고생좀 했네요 ㅋㅋ....


자 일단 바로 시작합니다~~


테이크 핏의 스펙은 


안드로이드 4.1.2 JB OS 를 장착했습니다.

(4.0.3 ICS로 출시해 4.1.2 JB까지 올라가 상태이죠)


디스플레이는 4.3 Super Briliant TFT LCD 를 창착한 상태이고요 - hdpi


540 x 960 해상도를 가지고 있죠..


역시 이폰에도 사운드 칩이 장착되어있는데 DOLBY SOUND를 지원합니다


CPU는 좀 다르지만 1.5Ghz 듀얼코어입니다 (스냅드레곤 인데 생각이안나네요..)


와이파이같은경우 2.4Ghz와 5Ghz Wifi 듀얼밴드를 지원하고요


배터리는 1890mAh 탈착식입니다


카메라는 후면 500 / 전면 130 입니다


디자인같은경우 메탈릭실버 테투리로 테티이와 같은 깨끝한 효과를 느낄수있을겁니다.


그리고 KTTech 의 기술이 들어가있는 듀얼스크린과 핫키가 있죠


물론 케텍의 마지막 3g 폰이기도하죠...


여기서 핫키란 아래에서 설명할겁니다 흐흐..



자 기본적으로 이렇게 생겨있습니다 (옆에는 테이크 lte이고요)



테이크 lte와 비교하면 위치가 매우 비슷비슷합니다(카메라나 센서나...)



가온데에 있는 키는 홈키입니다 왼쪽에는 메뉴 오른쪽에는 빽키가 있죠



자 일단 설정으로 진입해 보려는데 갑자기 카메라에서 플래시 터트리네요 ㅡㅡ;; 이런!!



자 플래시 끄고 해봅니다. 저기 배터리 위에 핫키설정이 눈에 뛰네요 들어가봅시다!



는 무슨!! 휴대전화 정보부터 볼껍니다 ㅋㅋ


역시 커널은 3.4.0 이군요 



자 소리쪽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상태가 더러운건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뒷판은 카메라와 플래시까 왼쪽으로 쏠려있고 올레로고와 테이크 로고 그리고 구글로고가 붙어있습니다.



옆을 보시면 볼륨키



위쪽을 보시면 이어폰 짹(?) 이 있고요



그리고 오른쪽을 보시면 충전포트와 그아래에는 홀드키 그리고 또 그 아래에는 핫키가 보입니다



아래는 마이크가 존재합니다.



자 이제 화면을 켜보겠습니다.



는 귀찮아요!!! 정말로요 ㅋㅋ... 뒤판을 열어볼랍니다.



두둥!! 여는건 가볍게 넘어갑시다 모두들 아시잖아욬ㅋ



배터리를 분리한모습니다.


내부가 매우 심플하게 되어있는게 보기좋더군요...



의외로 내부도 하얀색일줄알았는데 모두 검은색으로 색칠을 해놓은...



자 그리고 커버 뒷면을 보시면 NFC 가 보입니다.(결국 뒷커버 없으면 NFC 켜도 안된다는거죠)



그리고 개발자옵션에서 놀던준 StrickMode 활성화를 발견했죠


물론 이건 안드로이드의 앱 성능을 최적화 하게 만드는 기능이라는데...


저도 정확히는 잘모르겠네요


딱히 이다음으로 쓸만한게...큼....


자 이렇게 끝낼게요 ㅎㅎ...


다음시간에 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