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기기 리뷰

[Apple] iPhone 5 스펙 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 안녕하세요~ 블박&러그입니다 :)

제가 이번에 아이폰 5 를 가져왔는데요 바로 후기 남기겠습니다~~

일단 또 시작하기전!!

광고는 필수에요~~ㅎㅎ

광고부터 보시죠~


광고※


손가락


치즈(파노라마)


물리학



추수감사절


오캐스트라


네이렇게 하셔서 광고를 다 보셨네요 ㅎㅎ

이제는 스팩을 봐야하는데..음...

스팩을 봐서는 ios와 android의 차이가 클거에요

하지만 최적화의 차이...

네 일단 그렇고요 이제 스팩을 알려드리죠

CPU : apple A6

디스플레이 : 4인치 Retina 디스플레이

해상도 : 2.54cm 당 326 픽셀 1136 x 640 픽셀 해상도

RAM : 1GB

메모리 : 16/34/64 GB(가격이 다릅니다 :( )

통신방식 : 4G LTE

카메라 : 후면-800만 전면-120만화소

블루투스 : 4.0

배터리 1,440mAh

크기 : 가로 58.6mm * 세로 123.8mm * 7.6mm

무게 : 112g

색상 : 화이트/블랙

네 이렇게 되네요...


네 이제 후기 갑니다~

아이폰 특유의 홈키가 눈에 띄네요 ㅎㅎ(라이트닝 케이블핀도..)

네 뒷면입니다 좀 더럽게 보이는이유는 필름때문인데요 좀있다 벗기겠습니다(?)

나사가 보이네요...뜯어보고 싶지만 재껀 아니니 ㅎㅎㅎ

음...괜찮네요

왠만해서 모두 아이폰특유의 냄새가..킁킁

네 유심슬롯인데요 나노유심을 사용합니다 :(...

LTE 폰들 대부분은 마이크로지만 이건 더 작은 나노유심이죠..

네 필름벗겼습니다(?)

좀더 개끗하긴하네요

은빛으로 감도는 사과..

음...네..후후..

요즘따라 카메라 촬영기술이 늘고있어는 무슨..ㅋㅋ;;죄송합니다.

본격 살펴보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네 잠금화면인데요...제친구놈꺼라 ㅋㅋ;;

일단 배경화면 무시하시고

ios7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아래줄을 누르고 위로 스와이프 하시면 컨트롤 센터가 나오고

카메라를 누르고 위로 스와이프 하시면 컨트롤 센터가 나옵니다

그리고 옆으로 밀면 잠금해제되고요(하지만 너무 안드로이드...향냄세가..)

이게 컨트롤 센터입니다(구지 카메라를 이렇게 더 넣은이유는...모르겠네요;)

자 이걸 뭐라고 해야하지...알림창이라 보면되겠네요 ㅎㅎ(?)

네 잠금화면중 비번을 치는곳이죠 심플냄새가 나네요 ㅎ

네 언락상태입니다 깨끗하고 좋네요

근데 ios6에서 ios7으로 가면서 좀...최적화 문제가 있더군요..

네 설정창입니다

아몰레드에겐 치명적이겠죠 ㅎㅎ

혹시 몰라서 다시한번!!

뒤적뒤적이다가 인피티니블레이드3를 발견했네요

바로 실행!!

네 인피니티블레이드3 시작화면이죠

우아아앙아아아아앙 렉이없어!! 게임할땐 부럽긴 하네요

반전..!!

여기서 멀티테스킹 가면은 너무 안드로이드를 닮은데다가..

애플은 멀티테스킹할때 그앱을 정지한다는말이죠;

그래서 다시 들어갈때 다시 시작을 하니 불편합니다 ㅜㅜ;;

자 이렇게 후기가 끝났네요 ㅎㅎ

다음 후기에서 봅시다~(무슨기종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