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기기 리뷰

[LG] 옵티머스G 스펙 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블박&러그 입니다 ^^

드디어 3번째 핸드폰 후기가 되는거 같네요??

좀더 능숙해 지긴 한거 같지만 아직도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네 일단 바로 시작합니다~

LG Optimus G 바로가기


저번과 같이 또 광고를 보고 가실까요??ㅎㅎ




참 이광고들을 보면 LG는 광고 잘만들기도 하면서 노래 선택을 잘하는거 같아요 ~~



물론 그건 저의 생각일 뿐이죠 ㅎㅎ

이제 스펙을 봐봅시다~






출처:LG

그때 당시의 스펙으로 가장 좋은폰으로 손꼽혔죠(사장님 폰이라늬...)

참...이폰 가지고 싶었지만 돈이 없는 관계로 다른폰으로 갔지만요 ㅎㅎ

모델명은 3가지로 나눠지죠

LG-F180S (SKT)

LG-F180K (KT)

LG-F180L (LG U+)

그냥 뒤에다가 통신사 앞글자 넣었다고 보시면 되고요~

구성품은

옵티머스 G,LG 정품 USB 데이터케이블/충전기,쿼드비트,LG NFC TAG,사용설명서,마이크로 유심 핀등으로 되더라고요 ㅎ

이번에는 장단점을 보실까요??



장점 

 단점

 비고

 1300만 화소의 카메라로 선명한 화질

적당하고 적당한 폰사이즈(?)

터치감(액정과 터치가 일체형)

스냅드래곤s4pro로 빠릿한 반응속도

쿼드비트 이어폰(지금은 아니죠..흑)

 일체형 배터리다보니 배터리 갈수없는 불편함

돌출된 카메라다보니 케이스 안껴면 떨어뜨릴때 위험..!

외장메모리 미지원(용량은 크나 동영상같은거 넣을때 부족하죠)

조도 센서가 좀 민감하다네요..?

 제가 왜 여기다 비고를 쓴건지 저도 몰라요~해햏


자 이렇게 해서 왠만한건 다 보셨네요??ㅎ

이제 사용기!!

참고로 옵티머스G상태가 좀 않좋습니다 ^^


상태가 않좋은건 무시해 주시고 일단 옆면과 화면이 검정색이라서 액정이 넓거나 없는거처럼 보입니다 ^^

네 통신사 로고는 뒤에있고 앞에는 LG라고 써져있고요

사..살려줘요!! 카메라가 이상해요

네 뒷면입니다 ^^ 깔끔하고 예쁜데...카메라로는 잘 안찍혔네요

으아아아 플래시라니!!

일단 내부로 바로 갑시다 RAM 2GB라서 넘치는게 렘이네요~

그리고 상단바를 내리시면 ICS특유의 기능이 그대로 있습니다..

LG님은 킷캣부터 바꾼다네요 ㅋ

그리고 Q메모 좋아요!! 물론 저는 안썼어요

왜냐고요? 베레 배터리가...흑..

(참고로 옵티머스G에 갑자기 케이스가 씌워진거같은건 기분탓이에요 ㅋ)

음..네 이렇게 되어있쬬 핳

그리고 물리키! 이거 자꾸 꺼져서 고생좀 했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야야아아아 빠릿빠릿한 렘정리!

왜 또찍은건지 저는 몰라요~

네 안드로이드 버전은 4.1.2 커널버전은 3.4.0입니다 아직 킷캣이 지원이 안됬고요(LG는 젤리빈 4.2.X~4.3.X 가 아닌 4.4.X로 바로 넘어간다죠)

흐규 왜또나오는데...!!

는 무슨 LG는 앱 UI를 바꿀수 있는 기능이 있어요! 메뉴키 누르신다음 테마 설정등 아주 좋은 기능들이 있죠 

헠헠 드디어 찍었습니다

네 예쁘죠?? ㅎㅎ

(손톱에 색칠된거같은건 기분탓이에요)

네 이제는 숫자놀이를 시작하겠습니다 ^^

네 시작합니다 !!

악 카메라야!!!

으..그나마 잘나온거같네요 네 숫자는 19324이네요 갤3을 그냥 이겼어요 물론 숫자에서

막판에 TAKE LTE가 나온건 몇분들은 이해 가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