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기기 리뷰

[KTTech] TAKE LTE 스펙 및 후기 ( 외형 관찰기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자 안녕하세요~ 블박&러그 입니다 :)

요즘 학교다니시면서 바뻐지신분들이 있겠는데

빠이팅! 외치시면서 지금까지는 자신이 이렇게 사는게 편하다고 생각하셔야 할거에요 ㅎㅎ

어찌하든 본론으로 넘어가고!

저는 이번에 테이크 lte 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 ㅎㅎ

 

자 물론 이놈은 광고가 없습니다...

 

일단 KTTech 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Kttech 는 옛날 피쳐폰때의 Ever 이라는 회사였다고 보시면됩니다

Ever는 Sky(Vega) 만큼 피쳐폰때 잘나갔었죠...

물론 지금은 상업철수로....

네 그렇습니다..


바로 스팩으로 넘어가야할거같네요..

○스팩○

KTTech TAKE LTE

KM-E100

제조사 KTTech

발매일(?) : 12/06/17

운영 체제 : ICS(4.0.4)-JellyBean(4.1.2)

배터리 : 리튬 이온 배터리 탈착식 2040 mAh

연결 방식은 micro usb 2.0

Cpu : 퀄컴 Snapdragon S4(1.5Ghz)

Gpu : Adreno 225

Display : 4.5 IPS LCD ( 1280 x 720 )

Ram : ddr2 1gb

내장 메모리 : 8GB

외장 메모리 : 최대 64gb 까지 가능할거에요(포맷방식이 다르겠지만요..)

전면 카메라 : 130만

후면 카메라 : 500만

 

이렇게 되어있네요... 이다음폰이 바로 TAKE LTE 2인데...

사업철수로 인해 TAKE LTE 2 는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습니다...

참슬프죠....

이제 바로 후기로 넘어가겠습니다.

 

테이크의 마지막폰 TAKE LTE의 전면입니다 ( 참고로 제가 색깔 바꿔놔서 색깔이 이렇습니다)

굉장한 배젤 임에도 불구하고 가성비가 엄청난폰이죠

오른쪽에는 마이크로 usb 포트가 있고 그위에 홀드가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전면에는 리시버와 전면카메라가 존재합니다

 

에고 카메라가 촛점을 잘 못잡네요; 위에는 이어폰 포트가 존재합니다.

왼쪽에는 볼륨키만 존재합니다

후면에는 500만 화소의 않좋은 카메라가 버티고 있습니다..(500만이라해도 촛점을 잘못잡는데다가 많이..쿨럭..)

그리고 스피커가 존재하죠


후면을 뜯어보시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자 배터리인데요 이얀에서 만든 배터리입니다

오랜만에 탈착식배터리 폰을 써보네요 ㅎㅎ

일단 최적화가 잘되어있다는걸로 많은게 커버되지만 요즘따라 잡오류가 심해지는듯하네요;

이렇게 해서 외부 관찰기였습니다 :)

다음편에서는 내부 관찰기(?) 를 보겠네요 ㅎㅎ

 

학생여러분!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번에 주어진 1년을 어떻게 보내실건지 생각하시고

그걸 맞추면서 자신의 진로대로 가시길 바랍니다!

파이팅!